순창복흥 계절관리인골자입니다. 두번째 방문입니다. 단체이다보니 인원도 많고 절차에 아직 미숙하여 두번째 방문임에도 어리둥절입니다. 규제상 출입국은 절차상 규칙에 맞게 여러사람들을 매시간 상대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간간히 힘든 민원인들 상대도 해야 하는일도 있는걸 봤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침착하게 대처하시며 신속하게 협조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고맙습니다. 어쩌면 당연한거라 넘어갈수 있지만 우리처럼 매번 단체로 인원이 움직이다보면. 그 당연함이 고마움으로 느껴집니다. 감사드리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